당뇨병 환자와 대처 방법에 대한 내부자 정보

2020. 7. 20. 20:04카테고리 없음


당뇨병 환자와 대처 방법에 대한 내부자 정보



당뇨병에 대한 확실한 관리 계획이 있으십니까? 당뇨병은 약물치료부터 식이요법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이 글의 조언과 조언을 사용하여 당뇨병과 전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혈당지수는 다른 음식들이 혈당 수준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를 반영하는 숫자다.


혈당 지수가 낮을수록 먹는 게 좋아!



고기만 먹지 말고 계란이나 두부 같은 대체 단백질원으로 실험해 보라.


지루하지 않도록 다른 음식과 조리법을 시도해봐.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으면서도 참고 견디면 힘들 것이다.


당뇨병은 꽤 흔하며, 진단을 받은 후에도 자녀가 높은 삶의 질을 유지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현재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은 90세랍니다! 이것은 그가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의학 지식이 불가능했던 시대에 살고 있었다는 것을 의미해!



샐러드에 영양가 있는 맛을 더하고 싶다면 호두를 좀 넣으세요! 이 견과류들은 당신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잘 수용하도록 도와주는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당뇨병을 통제하게 할 것이다.


호두는 맛이 좋고 에너지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 외에도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제를 포함한 수많은 건강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온라인 약국은 당뇨병 치료약을 위한 물리적 위치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다.


이 상점들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약품을 매달 배달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고갈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자유로운 체중감량 방법에는 조깅부터 운동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이 모든 것들이 당뇨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장에 있는 정글 체육관에서 턱걸이를 해보거나 캔과 직물 봉투를 임시로 들어올릴 수 있는 무게로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이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라.


당뇨병은 녹내장,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등 다양한 안과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실명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고쳐라.




당뇨병 환자들은 식습관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다른 음식들은 다른 방식으로 혈당 수치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음식 선택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싶을 것이다.


식사를 많이 하는 것은 인슐린을 사용해야 한다면 적은 식사량보다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식사를 감시하면 혈당 수치를 보다 적극적으로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이가 태어났을 때 혹은 나중에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이 끔찍한 병을 당신의 아이에게 전하지 말고,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라.




만약 당뇨병이 있고 담배를 피운다면, 멈추도록 노력하라.


흡연은 당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해로운 영향뿐만 아니라 당신의 혈당 수치에 해롭다.


그만두고 싶고 힘들어 보이면 의사와 상의해봐.




주치의가 달리 말하지 않는 한, 식사를 하기 전에 15분까지 빠르게 반응하는 인슐린을 사용하라.


이러한 인슐린 치료는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복용량을 섭취해야만 한다.




계피는 별도의 칼로리나 설탕 없이 음식을 달게 먹을 수 있는 성분이다.


음식에 계피를 첨가하면 혈당 수치를 높이는 것을 피할 수 있는데, 계피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적인 단맛을 더하는 것이다.


계피가 포도당 수치를 낮출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가 엇갈리지만, 상관없다: 식사에 첨가하는 것은 훌륭한 양념이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스스로 빼앗는 대신, 그것들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으세요.


너무 제한적인 식단은 큰 어려움과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일부 당뇨병 환자들은 이러한 제한을 무시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계속 먹게 될 것이다.


더 좋은 방법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의 조리법을 바꿔서 그것들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일부 성분을 조절하면 당뇨 식단에 나쁜 식품이 많이 당뇨병 친화적으로 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로서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


당신이 받은 충고를 따르면 당신은 그 질병의 부작용에 대항하는 입장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